지스팟성형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여성성형클리닉

속도 예쁜 여자

지스팟 성형수술

지스팟(G-Spot)이란?

G-Spot은 1950년 독일의 의사이자 성과학자인 Grafenberg에 의해 알려졌습니다.
질 입구로부터 3~4cm 안쪽 상부에 있으며 모양은 난형이며 크기는 완두콩정도인데 해부학적 구조는 남성의 전립선과 닮아 있습니다.

G-Spot은 자극을 받으면 팽창되며 분비액이 나와 요도를 통하는 작은 구멍 속에 정액과 같은 액체가 되어 요도 내로 흘러 들어갑니다.
이 분비액이 합류되어 외 요도구에서 사출되는데 이 현상을 '여성의 사정반응'이라 하며 이때 여성은 강렬한 오르가즘을 느끼게 됩니다.

G-spot은 여성의 60%가 발달하고 40%는 발달하지 못한것으로 보고되고 있으며, 지금까지 다양한 연구에서 G-spot과 여자의 사정에 대해 성의학자들간에 서로 다른의견이 있습니다.
  • 양귀비 수술이란?

    클리토리스와 함께 궁극의 오르가즘에 이르는 중요한 핵심인 G-spot!
    하지만 질 내부에 숨겨져 있기 때문에 G-spot을 자극하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닙니다.
    양귀비 수술은 자극을 하기 힘든 부위를 증대시킴으로써 최고의 오르가즘에 이르게 하는 시술입니다.

    양귀비는 중국 당나라시대때 뛰어난 방중술로 현종의 마음을 사로잡아 황후이상의 권세를 누린 유명한 미인입니다.
    소녀경에 따르면 침실시중을 들 때, 옥으로 만든 작은 구슬을 명주실에 꿰어 질안에 넣고 하나씩 당겨내면 옥구슬들이 황제의 성기와 지스팟에 특별한 자극을 주어 큰 만족을 준 방중술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양귀비수술은 정확하게 표현하면 질내 G-spot성형술입니다.
    여성 불감증의 원인중 심리적 요인을 제외하고는 90%는 질내 음경삽입후 오르가즘을 못 느끼는 경우입니다.
    양귀비 수술이란 지스팟아래에 있는 진피조직내의 근육과 근막을 이용해 볼록한 자극점을 만들어 주거나 질내 보형물을 넣어서 성관계시 자극을 유발하게 하여 만족감을 높여주는 수술입니다.
  • 수술방법

    1. 자가 진피 이용법
    G-spot부위의 자가진피와 근막을 두텁게 모아주어 자극이 커지도록 하는 수술방법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효과가 지속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2. 소프트 실리콘 삽입법
    G-spot 부위에 부드러운 실리콘 볼을 넣어서 자극이 커지도록 합니다.
    잘못 위치할 경우 성교통이 생길수 있습니다.
    남자 파트너의 자극효과가 있습니다.

    3. 지방 주입법
    자가 지방을 주입,이식하는 방법입니다.
    시간이 경과하면 녹아서 없어지는경우도 있습니다.

    4. 반영구 비흡수 필러 주입식
    고가의 비흡수성 필러를 주입하는 방법입니다.
    듀라스피어(Pyrolytic Carbon),금(Gold),콜라겐(Human Collagen)등의 종류가 있습니다.
    한번의 주사로 간단히 시술받을수 있으나 비용에 비해 수술효과에 대한 논란이 많습니다.

  • 라메르만의 지스팟성형술

    G-Spot이 모든여성에게 존재하는지 여부에 대한 논란이 많습니다.
    그리고 수술방법에 대해 또 각각의 수술효과에대해서도 이견이 많습니다.
    또 과민성 방광, 요실금이 있을 경우 수술에 지장이 있을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스팟성형술은 특히 환자 개개인의 성생활양상이나 신체구조를 고려해야 합니다.
    성기능과 성적 만족감을 못느끼시는 분은 혼자만의 고민으로 감수하지 마시고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진찰과 상담을 통해 본인의 상태와 원인, 각각의 수술방법과 장단점에 대해 상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라메르 여성성형크리닉은 환자분의입장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quick.png

업체명 라메르산부인과의원 사업자번호 108-90-44491
대표자 유달영 주소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도신로 215-1 TEL 02-847-1001
Copyright © 라메르산부인과의원. All Rights Reserved.

Admin TOP ▲